[ 시지저스티비=장계숙기자 ] 달로, (달콤한 로맨티스트 김명철, 서울장신대 2년)가 seeJESUS.TV MC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달로는 가요와 CCM 등을 함께 부르는 멜라흐 리더로서 활동해왔는데 그가 가수 활동과 함께 seeJESUS.TV MC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맡은 프로그램 가천노 목사의 "안녕, 개혁교회 요리 문답"을 박소현과 함께 진행합니다.
금번 개혁교회 요리문답 해설방송은 한국 내에 이단들의 잘못된 교리활동들이 교회에 피해를 주고 있어서 성도들에게 종교개혁자들의 유산인 개혁교리를 해설함으로서 초신자들이 기독교 신앙에 바로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말합니다. 가천노 목사는 성경의 본래적 가르침으로 돌아가기를 소망하며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는 목사로서 시대적 통찰력을 겸비한 목사입니다.
가천노 목사는 연세대학교와 대학원, 장로회신학대학원, 미국 프린스턴신학대학원, 풀러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고 '베이비붐 세대의 영성'을 연구하여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금번 seeJESUS.TV는 가천노 목사님을 모시고 금번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는데 그 방송프로그램의 MC에 달로씨가 캐스팅되어 한층 부드러워지는 교리해설이 되리라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 달로는 모태신앙으로 신앙훈련을 잘 받은 가수로서 성격이 부드럽고 위트도 있어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달로는 현재 제작중인 연규진,김하림, 김경애 등 중견 배우들과, 연기파 배우 김미영, 개성있는 캐릭터 김병수, 풋풋한 캐릭터 정서영 등이 함께 땀흘리는 영화 "꼽추"의 주제가를 부르는 가수입니다.
이 영화의 감독은 이주일씨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한 상훈 감독이 맡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문학상을 받은 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서 매우 특별한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한상훈 감독 만의 독특한 로맨스를 담고 있는데 인간의 절망과 간절함 속에 배어나는 아주 특별한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달로가 오르는 이번 MC 변신은 곧 그의 첫번째 시험대가 될 것으로 보여 좋은 성과를 거두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